본문 바로가기

검색
메뉴 메뉴 메뉴
고객서비스헌장
우리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고용시장에 선도적으로 대응하여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고용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며, 모든 도민이 고객임을 명심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정성을 다할 것을 다짐하겠습니다.
우리는 이를 위해 경영활동 과정에서 임직원이 준수해야할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서 다음과 같이 ‘고객서비스헌장’을 선포합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인식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모든 고객에게 차별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도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잘못된 서비스를 제공해 불편을 초래할 경우, 신속하게 시정하고 적정한 보상을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민원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이 납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고객에 대한 선언을 지키기 위해,
『핵심서비스이행표준』과 『고객응대서비스이행표준』을 마련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기도일자리재단 임·직원 일동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