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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1. 고객님을 상담하는 우리의 자세
01. 고객님을 상담하는 우리의 자세
  • 재단 임직원은 신분증을 착용하고 근무하겠습니다.
  • 고객님이 방문하시면 “반갑습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출입구에 직원 명단과 좌석 배치도를 게시하여 내방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겠습니다.
  • 다른 업무 처리로 대기가 발생할 경우 대기장소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는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업무가 끝난 후에는 추가 문의사항 여부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친절하게 배웅하겠습니다.
  • 고객님이 번거롭게 내방하시는 일이 없도록 한 번에 요구사항을 해결하고 추후 이메일, 우편 등을 통해 고객님과 연락하겠습니다.
02. 고객님을 전화로 상담할 경우
  • 고객님이 재단에 전화하셨을 경우, 벨소리가 3회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겠습니다.
  • 전화를 받을 때에는 밝게 응대하며 소속과 성명을 밝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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